본문 바로가기
인터넷정보/어플

혼자하는 영어 공부 어플 추천

by b7&%$b 2021. 7. 28.

영어 공부 학습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. 어플은 시간이 있을 때마다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점이 있습니다.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도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. 영어를 혼자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. 

 

타이틀

 

 

듀오링고(Duolingo) 영어 어플 

<듀오링고> 어플은 2013년과 2014년 구글 플레이에서 선정한 베스트 앱으로 언어 학습 효과를 인정받았습니다. 

 

영어 학습 어플 듀오링고


<듀오링고>는 퀴즈처럼 나오는 영어 학습 문제를 맞히면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을 하는 퀴즈 게임같이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 

 

작은 부분 영어 학습 기능


이 어플은 영어를 비롯한 외국어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데 언어 학습은 대학교 수준의 교육을 배울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. 

 

영어 반복 학습 방법


이 어플을 사용해 학습하면 대학 한 학기 분량을 34시간 만에 배울 수 있습니다. 이 어플은 재미있는 미니 레슨으로 영어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. 레슨에서는 영어 문장이나 단어를 보고 그림을 선택하거나 그림을 보고 어떤 단어인지 선택해 보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. 그리고 배운 영어를 말해보면 어플이 발음을 평가해 주기도 합니다.

이 어플은 레슨을 단계별로 나누어 사용자가 선택한 만큼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매일매일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알림을 보내 잊지 않고 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합니다. 듀오링고는 레슨을 레벨이나 성과 점수로 나타나며 가상 상품을 받을 수 있어 동기부여도 제공합니다. 

 

 

듀오링고(Duolingo): 영어 학습 - Google Play 앱

최고의 언어 학습법을 이제 무료로 Android에서 만나보세요.

play.google.com

 

케이크(Cake) 영어 어플 

<케이크> 어플은 상황에 필요한 영어 표현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따라 하면서 반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점이 있습니다. 100% 무료 앱이라 매일매일 새로운 영어 표현을 손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. 

 

영어 동영상 학습 어플


<케이크> 어플을 사용하면 내가 필요한 영어 표현을 유튜브 영상에서 잘라서 볼 수 있습니다. 그리고 비슷한 상황에서 쓸 수 있는 영어 표현을 묶어서 볼 수 있어서 학습 효과를 높일 수 있습니다. 영어는 반복해서 학습하는 게 중요하니까 이렇게 공부하면 효과적입니다. 케이크를 이용하면 잘 안 들리던 표현을 필요할 만큼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. 

 

새로운 단어와 문장 학습


<케이크> 어플에는 매일 새로운 주제와 표현으로 영상이 올라옵니다. 올라온 영상은 비슷한 상황이나 표현을 묶어서 학습할 수 있어 체계적으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. 어플을 실행하면 <오늘의 표현>은 유사한 표현 6가지를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 비슷한 주제 아래 다른 영어 학습 영상으로 핵심 표현을 재밌게 익힐 수 있습니다.  

 


그리고 보고 듣는 것과 함께 말하기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. 듣기와 함께 말하기도 해봐야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 <케이크> 어플은 말하기를 녹음해서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데 AI가 잘못된 부분을 알려주니까 말하기 학습에 좋습니다. 그리고 다양한 코스에서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듯 말하기 연습도 할 수 있어 혼자서 영어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Cake: 매일 새로운 영어 표현이 업데이트 돼요 - Google Play 앱

1분에 영어 표현 한 개씩 내 꺼 되는 앱

play.google.com

 

하루 1분 생활영어 어플 

<하루 1분 생활영어> 어플은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매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매일 1분씩 공부하기 위해 영어 기초 표현이나 단어를 매일 새로운 상황에 맞춰 제공해 줍니다. 

 

틈틈히 1분 생활 영어 학습 어플


이 어플은 생활 영어, 영어 명언, 영어 쿨팁 영상, 영어 단어로 학습 영역이 나뉘는데 영역마다 이해하기 쉬운 설명과 원어민 발음으로 들어 볼 수 있습니다. 듣기는 내가 원하는 만큼 반복해서 들을 수 있고 내 발음을 녹음해서 비교해 볼 수도 있습니다. 

 

기초 단어와 문장 학습 어플


영어 명언에서는 좋은 글귀를 보면서 영어를 배울 수 있고, 꿀팁 영상에서는 영어를 배울 때 알면 좋은 팁을 공유해 줍니다. 

 

매일 하루 5개 새로운 영단어 학습


생활영어에 생활영어 퀴즈가 있어서 그동안 학습한 영어 실력을 테스트해보고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. 이 어플은 내가 배운 걸 다시 떠올리게 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 영어 학습 중에 마음에 들었거나 꼭 필요한 컨텐츠를 발견했다면 보관함에 저장해서 언제든지 꺼내 볼 수 있습니다.  

혼자 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어플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.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도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. 앞에서 소개한 어플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원하는 만큼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 시간에 부담도 없습니다.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틈틈이 할 수 있어 혼자 학습하기 유리합니다.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