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인터넷정보/어플

일기 예보 어플 추천

by b7&%$b 2021. 7. 29.

일기 예보 어플을 추천합니다. 매일매일 확인하면 좋은 날씨 정보를 어플을 이용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어플 위젯을 이용하면 실행하지 않고 날씨를 확인할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. 휴대폰에서 사용하기 좋은 날씨 어플 3가지를 추천합니다. 자세한 어플 정보는 아랫글을 참고하세요. 

타이틀

 

 

<날씨 날씨> 예보 어플

<날씨 날씨> 어플은 미세먼지 어플 <미세 미세>에서 출시했습니다. <미세 미세> 어플을 사용했던 적이 있다면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일기 예보 어플 날씨날씨


이 어플은 날씨 정보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. 날씨 정보가 직관적인 컬러와 아이콘으로 표현되어 알아보기 쉽습니다. <날씨 날씨> 어플은 기상청 데이터와 함께 여러 위성 날씨 데이터를 혼합하여 정확한 날씨 정보를 제공합니다. 

 

쉬게 전달되는 날씨 정보


날씨 상태는 상태(아이콘)와 기온이 크게 표시되고, 어제와 비교에서 어떻게 변했는지 알려 줍니다. 그리고 앱 화면 맨 아래는 시간대별 날씨 상태와 기온과 앞으로 2일 날씨가 같이 표시됩니다. 

날씨 예보는 시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으며, 문구는 이해하기 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. 예를 들면 이해하기 어려운 숫자보다는 강한 비나 약한 바람 등 쉬운 문구로 날씨 상황을 표시하여 사용자의 이해를 높였습니다. 날씨 정보와 함께 체감 온도, 꽃가루, 자외선, 바람, 강수량을 함께 표시해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날씨와 미세먼지 정보


자주 날씨를 확인하는 위치를 즐겨찾기에 등록해 두면 날씨를 편리하고, 위젯 기능을 이용하면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날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날씨 정보와 함께 미세먼지 예보 정보도 같이 제공하고 있으니까 이 것도 같이 보면 편리합니다.  

날씨 날씨 어플 바로가기

 

날씨날씨 - 날씨, 미세먼지 - Google Play 앱

날씨, 기상청, 최고의 일기 예보, 위젯, 알림, 기상 레이더. 미세미세에서 출시한 최고의 날씨 어플 '날씨날씨'를 지금 경험해 보세요.

play.google.com

 

<원기 날씨> 예보 어플 

<원기 날씨> 어플은 복잡하지 않고 일목요연하게 날씨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
 

기상청 날씨 정보 어플


이 어플은 기상청 앱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기상청 데이터를 기반해 동 / 읍 / 면 단위 날씨 정보를 제공합니다. <원기 날씨> 어플은 현재 날씨, 전국 날씨, 위성사진, 레이더 영상, 기상 특보를 이용해 국내 기상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. 

 

신뢰도 높은 날씨 정보


관심 지역을 즐겨찾기에 다섯 곳까지 지정해 현재 날씨, 3시간 별 예보, 주간 예보,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현재 날씨는 어제 날씨와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고, 전국 날씨나 위성사진으로 국내 기상 변화를 간편하게 관측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다양한 날씨 정보 제공 어플


한반도/아시아/지구 범위의 위성사진과 레이더영상, 기상 특보를 통해 대한민국 기상 변화를 한눈에 관측할 수 있습니다.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갑자기 변하는 날씨 정보같은 기상특보가 발효됐을 때 자동으로 알람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습니다. 

사용자가 편하게 날씨를 확인할 수 있도록 11가지 크기의 위젯으로 등록해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 위젯은 눈이나 비, 미세먼지, 기상특보 자동 알림이나 현재 날씨 등 다양한 형태로 조합하여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 

원기 날씨 어플 바로가기

 

원기날씨 - 미세먼지, 기상청, 날씨 - Google Play 앱

기상청 모바일 앱 공모전 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날씨 앱. WHO 기준 미세먼지까지!

play.google.com

 

<accuweather> 예보 어플 

<accuweather> 어플은 현재 기온을 포함한 실시간 날씨 정보와 예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여행과 같은 야회 활동을 자주 하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정확한 날씨 정보 제공 어플


이 어플은 기상 레이더로 관측된 기상 정보를 분 단위로 알려주며 하루 체감 온도를 제공해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그리고 최대 2주간의 날씨도 미리 제공해서 주말여행과 같은 외부 활동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시간별 날씨 정보 제공


그리고 오늘 기온과 함께 체감 온도를 같이 제공해 하루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최대 2주간 날씨 정보를 미리 제공하여 휴일 날씨를 예측하고 눈이나 호우 등 대비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이 어플에서 내가 위치한 곳을 설정하면 정확한 날씨 예보와 경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일기 예보 및 경보를 받을 수 있으며 맞춤 설정을 하면 받고 싶은 정보만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날씨 관련 다양한 정보


이 어플은 일일 예보와 기상 경보와 함께 자외선 지수나 습도, 기압, 바람의 세기 등 다양한 기상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하다면 글로벌 날씨 뉴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기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날씨 예측에 큰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 

accuweather 어플 바로가기

 

AccuWeather: 날씨를 정확하게 아는 가장 확실한 방법 - Google Play 앱

날씨가 궁금하세요? AccuWeather를 통해 날씨 정보를 파악해보세요. 기상 레이더를 통해 눈, 비 등을 예측해 정확한 일기 예보를 드립니다

play.google.com

 

사용하기 좋은 날씨 예보 어플을 소개했습니다. 소개한 어플 3가지 모두 날씨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으며 위젯 기능을 이용해 내가 필요한 정보만 편집해서 볼 수도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. 날씨 정보를 빠르고 쉽게 알려 줄 수 있는 마음에 드는 어플을 발견했다면 휴대폰에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. 

댓글